9월 1일 10:38 MLB LA에인절스 : 시애틀 MLB분석
◈LA에인절스
타일러 앤더슨(10승 12패 3.41)이 시즌 11승에 도전합니다. 26일 토론토 원정에서 5이닝 4안타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한 앤더슨은 최근 두 번의 원정에서 급격하게 흔들리는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중입니다. 최근 홈 경기 투구 역시 상당히 좋지 않은 편인데 시애틀 상대로 원정에선 강했지만 역시 홈이라는 점이 더 걸리는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비록 패배하긴 했지만 조지 커비를 공략하면서 홈런 3발 포함 5점을 올린 에인절스의 타선은 원정에 비해 홈 경기 타격이 더 좋아졌다는 점에 만족해야 할듯 합니다. 그러나 후반 4이닝을 봉쇄당한건 분명한 불안 요소입니다. 4이닝동안 2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그냥 몰락해 갈 뿐입니다.
◈시애틀
브라이언 우(6승 2패 2.05)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섭니다. 26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7이닝 4안타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우는 8월 한달간 2승 1패 1.59에 피안타율 .164라는 압도적인 투구를 과시해 보였습니다. 문제는 7월 13일 에인절스 원정에서 3.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주었다는 점인데 지금의 우라면 완전히 다른 투구를 기대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알데게리에게 웰컴 투 메이저리그를 보여주면서 훌리오 로드리게즈의 2점 홈런 포함 9점을 올린 시애틀의 타선은 홈에 비해 더 좋은 원정의 타격을 과시해 보였습니다. 일단 장타가 필요할때 터져준다는 점은 주목 포인트입니다. 3.1이닝을 2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승리조의 휴식이 반갑습니다.
◈코멘트
전날 경기에서 에인절스 타선이 커비 상대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이는 1회초부터 5점이 나오는 바람에 평소에 비해 커비의 투구가 무뎌진 경향이 컸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비슷한 행운을 바라는건 무리일듯합니다. 물론 우가 이전 에인절스 원정에서 부진하긴 했는데 당시엔 부상을 안고 있던 상태였고 지금의 우는 다르다. 게다가 시애틀의 타선은 좌완 상대로 꽤 강점이 있음을 잊어선 안됩니다. 선발에서 앞선 시애틀 매리너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시애틀 승
[[핸디]] : -1.5 시애틀 승
[[U/O]] : 8.5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