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5일 MLB LA다저스 탬파베이 스포츠
다저스는 오늘 커쇼가 등판을 한다. 물론 좋았을 때의 폼과 비교해서는 조금 떨어지는 구위이지만 최근 경기 준수한 피칭 흐름을 보이고 있으며 직전 두 경기 안정적인 마운드 운영을 물론이고 오늘 경기 투구수 역시 조금 더 늘어날 전망이다. 아울러 다저스의 불펜의 뎁스는 두터운 상황이며 어느 불펜 자원이 올라와도 템파베이 타자들의 현재 타격 흐름으로 공략을 하기가 쉽지 않아 보인다.
템파베이 브래들리는 최근 피칭 내용이 좋지 못 하다. 직전 오클랜드전 등판은 퀄리티 피칭을 해 주었으나 7월 피칭 내용과는 많이 다른 8월의 피칭이다. 특히나 직전 두 경기 모두 피 홈런을 허용하고 있으며 장타력이 좋은 다저스를 만나 오늘 경기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템파베이 불펜은 준수하다. 하지만 어제 경기 약간의 불펜 소모가 있었으며 다저스 보다 우위라고 할 수 있는 상황은 아니다.
확실히 타격은 다저스가 템파베이 보다는 우위에 있다. 게다가 템파베이는 어제 경기 폼이 좋지 못 한 밀러를 충분히 공략을 하지 못했으며 홈런 말고는 득점 생산이 쉽지 않다. 오늘 경기 템파베이가 마운드에서 다저스에게 비벼볼만하다고 생각을 한다. 다만 타격에서는 두 팀 큰 차이를 보이고 있으며 득점 생산 능력에서 타이가 나는 두 팀이다. 다저스가 투타의 밸런스에서 템파베이 보다는 유리한 상황이며 오늘 경기도 다저스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저득점 경기가 예상된다.